About 늑대닷컴

사이트 속도는 사용자의 웹 브라우저, 이용 기기, 인터넷 환경 등 다양한 요인으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이용자가 많은 시간대 동시 접속 시에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장르 및 게시된 일수 표시로 언제 업데이트 되었는지 눈으로 볼 수 있어 편리하다 보여집니다.

작품 검색 기능은 제목검색, 요일별 검색, 초성검색, 장르검색으로 빠르게 분류하여 썸네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요 제공 장르로는 액션, 개그, 로맨스, 드라마, 무협, 스포츠 등이 있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 시청자들이 자발적으로 이용하지 않는 노력이 필요한만큼 국내 웹툰 시장을 지키는 시민의식을 보여주셨으면 합니다.

요즘에는 정말 많은 무료웹툰을 제공하는 사이트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요즘의 대부분의 웹툰 플랫폼들에서 무료로 볼 수 있는 작품들을 줄여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웹툰 페이지는 페이지당 썸네일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웹페이지가 느린게 단점이네요.만화 단행본은 가나다순으로 찾아볼 수 있으며 동인지와 망가도 있습니다.

요청은 채팅창에 해달라고 나오는데 채팅창에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 곳도 업데이트가 빠른 편이고 접속 속도가 빠른 편에 속하는 사이트입니다. 바탕이 흰색이라 전체적으로 밝은 분위기라 좋습니다.

아직까지 잘 알려지지 않은 사이트여서 접속량이 적어 속도가 빠른 편입니다.

최근 웹툰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네이버 웹툰을 비롯한 다양한 웹툰 플랫폼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각 웹툰 플랫폼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웹툰과 최신 연재되는 유료 웹툰이 있습니다.

무료웹툰 사이트의 콘텐츠 이용은 모두 무료입니다. 회원가입도 필요 없습니다.

매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신규 작품과 인기 작품의 연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웹툰 페이지 상단에 인기검색어를 통해 인기 웹툰 순위도 확인할 수 있으며 웹툰과 함께 만화책 단행본도 함께 서비스 하기 때문에 마루마루를 대체하기 충분하며 여러 사이트를 늑대닷컴 이동하는게 번거로운 사용자라면 뉴토끼 하나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른 곳과 비슷하게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메뉴의 찜 기능을 이용하여 현재 보고 있는 웹툰을 나중에 이어보기 할 수도 있고, 다시보기도 가능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